Kangwon-Kyungki Mathematical Society

강원경기수학회장 인사말

 강원경기수학회는 강원도, 경기도 및 인천지역을 기반으로 한 수학 학술 연구자들의 모임체로서 1990 년 태동하여 수리과학의 연구와 보급을 진흥 하고, 학술문화의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순수학술 연구와 지역의 학문 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국가의 수리과학 연구에 그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
 

 본 학회에서 발행하는 학회지 한국수학논문집 (Korean Journal of Mathematics (KJM))은 학술 진흥재단의 등재지로서 연간 4회(3, 6, 9, 12월)에 걸쳐 발행하며 논문집은 강원도, 경기도 및 인천 지역의 학문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고 다수의 신진 학자들의 등용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
 

현재 논문 투고시스템을 온라인화하고 Open Access를 통하여 보다 많은 독자들에게 연구결과를 알리고 피인용지수(impact factor)를 

수월케 할 것 입니다. 이를 위하여 모든 투고와 심사과정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져 보다 빠른 출판으로 즉시성 (immediacy)을 향상시킬 것입니다.

 

본 학회의 학술회의는 년 1회로 통상 6월초에 개최합니다.

 

 끝으로 저희 학회가 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옥고를 한국수학논문집 (Korean Journal of Mathematics)

에 투고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회원 여러분들의 건강과 학술적 성취가 더욱 빛나시길 기원합니다.

Designed By WebEngine.
Copyright © Kangwon-Kyungki Mathematical Society. All Rights Reserved. 24341 강원 춘천시 강원대학길1 강원대학교 수학과 / 대표자 : 박영호 / TEL : 033-250-8410 / Fax : 033-259-5662 / E-mail : kkms@kangwon.ac.kr